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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rectX 9를 이용한 3D Game 프로그래밍 입문
    내 이야기/COM 북 2005. 9. 25. 2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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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rectX 9를 이용한 3D Game 프로그래밍 입문


    Frank D. Luna, 김성완 지음 | 최현호 옮김 | 정보문화사

     

     

     

     

     


    책소개
    DirectX 9.0을 사용하여 인터랙티브한 3D 컴퓨터 그래픽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게임 개발이라는 측면에서 소개하는 책!
    이 책은 수학적인 도구들과 계산 방식에 대한 설명에서부터 시작하여 일반적인 3D 개념들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 책에서는 드로잉이나 조명, 텍스처, 알파 블렌딩, 스텐실링 등과 같은 Direct3D의 기본적인 작업에서부터 시작하여 게임에 응용되는 Direct3D의 실용적인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들이 설명되며, 버텍스와 픽셀 셰이더, 이펙트 프레임웍과 고차원적인 셰이딩 언어 등도 다루어진다.

     

     

    【 이 책의 내용 】

    3D 그래픽에 필요한 기본적인 수학 계산 방식과 개념들을 배운다.
    Direct3D 9.0 API를 이용하여 인터랙티브한 3D 장면을 그려내는 방법을 배운다.
    Direct3D와 D3DX 유틸리티 라이브러리를 통해 투명성, 그림자, 반사, 글꼴, 매쉬, XFile의 이용, 향상된 메쉬, 지형 렌더링, 파티클 시스템, 픽킹, 카툰 렌더링, 멀티 텍스처링 등의 여러 가지 기술을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고수준 셰이딩 언어를 사용하여 버텍스와 픽셀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운다.
    Direct3D 프레임웍을 통해 이펙트 파일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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