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열포인터 이럴때 쓴다.
640 * 480의 이미지를 처리하기위한 계산법
1.가장 원초적인 방법
pp + (y*640)+y
2.배열포인터를 사용할경우
unsigned char (*p)[640] =(unsigned *[640])pp;
바뀐 계산법 : p[y][x]; *(*(p+y)+x)
3.다른 계산법
int i; int yx[480];
for(i=0; i<sizeof(yx)/sizeof(int); i++) yx[i] = i * 640;
배열포인터 이럴때 쓴다.
640 * 480의 이미지를 처리하기위한 계산법
1.가장 원초적인 방법
pp + (y*640)+y
2.배열포인터를 사용할경우
unsigned char (*p)[640] =(unsigned *[640])pp;
바뀐 계산법 : p[y][x]; *(*(p+y)+x)
3.다른 계산법
int i; int yx[480];
for(i=0; i<sizeof(yx)/sizeof(int); i++) yx[i] = i * 640;